listen to the xound

아린이 방송나왔네요 She's on TV 본문

Family

아린이 방송나왔네요 She's on TV

hanlee.com 2011. 10. 15. 00:49
재밌네요. ㅋㅋ

은주와 아린이가 등장했네요.
아~주 잘 뛰어놉니다. :)
아린인 안그래도 요즘 제일 신나게 관심있어하고 잘 하는게 펄쩍펄쩍 뛰는건데
때마침 뛰는걸 시켜서 그 낯선 환경에서도 아주 신나게 뛰었네요. ㅋㅋ 귀여워요.
현장에 계셨던 분들께 귀여움 많이 받았다네요.ㅎㅎ

참고로,
은주는 촬영계획이 없었는데
낯선 분이랑 촬영할 기미가 보이지않아 급히 엄마랑 같이 노는게 자연스럽겠다고 해서 투입되었어요.
덕분에 아무런 치장(?)없이 체육복바람으로 촬영장으로 달려갔던 엄마가 원래 촬영하시기로 하신 분 옷을 건네받아 등장하게 됐어요. 엄마앞에서 아린이는 아주 신났어요.ㅎㅎ 엄마는 얼굴 벌겋고.ㅎㅎ
수고했어~

관련 촬영당일 얘기는 여기로 가서 보세요.
 
말 이해할리 없는, 집에 가자고 떼만 쓸만한 28개월 아린이 촬영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2011년 10월 14일 금요일 밤 10시
KBS 1TV 소비자고발
불량 라텍스 고발

* 참고로 저희는 제보자가 아닙니다. 오해하시는 분이 계셔서 ㅎㅎ;

[ 관전포인트 ]

- 처음 나오는 화면, 엄마랑 나랑히 누워있는 씬에서 아린이 발을 보시면 까딱까딱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잘려고 누워있을때 늘 하는 귀여운 짓이예요. ^^

- 아린이가 라텍스 표면을 하나하나 보고있는 씬.
아린이가 구멍을 헤아리고 있어요. 하나 둘 셋.. 몇개 못 헤아리지만.ㅋㅋ

- 나란히 누워서 엄마가 하늘을 가리키고 있는 씬.
아린이가 갑자기 일어서려고 해서 엄마가 '어 아린이 저거 뭐야 저거' 하면서
누워있게 하려고 일부러 시선을 돌렸어요.

- 혼자 뛰는건 참 다행스러운. 낯설어서 안 뛸 줄 알았는데 아주 그냥 신나서 방방 뛰었어요. 잠시였지만.

- 엄마가 투입된 후 더 신나서 방방 뛰어요. ㅋ
 






다시보기 : http://www.kbs.co.kr/1tv/sisa/1004/vod/index.html
(대략 30분여쯤 되어야 한번 나오고, 라텍스관련 내용 끝나는 부분에 또 나와요.)

은주 아린이 컷만 따로 편집해서 올려드릴께요. 아린이 뛰는게 너무 재미있어요. 언젠가 한번은 저 뛰는걸 제대로 담고 싶었는데 KBS에서 해주었네요. ㅎㅎ

그건 그렇고 저 라텍스 몸에 안 좋은거라는데 저렇게 뛰어도 괜찮은걸까.. ㅎ

//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시 지성이는 아빠아들이야 :)  (2) 2011.10.19
다중인격? ㅋㅋㅋ  (0) 2011.10.17
Only 우리 가족용 자동차극장  (0) 2011.10.12
아린이 첫 촬영  (4) 2011.10.12
아린이 첫 교육날  (0) 2011.10.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