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to the xound

11Eleven Project 본문

Favorite Things

11Eleven Project

hanlee.com 2011. 10. 29. 02:15






인류역사상 가장 큰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에 초대합니다!
11Eleven Project는 2011년 11월 11일, 24시간동안 전세계 모든 크리에이티브한 기록을 모으는 작업입니다. 필름, 비디오, 디지털카메라, 모바일폰, 마이크, 인터넷, 기타 레코딩이 가능한 그 어느것이든 사용하여 2011년 11월 11일 하루동안 녹화하고 녹음하고 기록하세요. 기록된 모든 것들을 업로드 해주세요. 아마 기록한 것들중에는 잡음이 심하거나 화면이 많이 흔들리거나 이상하게 찍힌 것들도 있겠지만, 11Eleven Project에서는 그 어느것도 괜찮습니다. 모두 저희에게 공개해주세요.

11월 11일 0시가 되면 수집을 시작하십시오. 영상으로 담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조금 녹음해보기도 하고, 소리를 녹음해보기도 하고, 글을 써서 블로그에 올리거나 트위터에 트윗하세요. 수집방법과 공유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의 Participate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11elevenproject.com/en/participate/

11Eleven Project에 수집된 기록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놀라운 결과물들을 만들어내게 될 것입니다. 수집된 노래들로는 WORLD MUSIC COLLECTION이 만들어질 수 있을것이며, 가장 아름다운 사진들은 PHOTO BOOK으로, 영상과 소리들은 2 HOUR DOCUMENTARY 영화로 만들어지게 될 것입니다. 특히 이 다큐멘터리 영화는 2012년 9월 21일 전세계에 무료 상영을 할 예정으로 있으며, 상영장소는 극장만을 고집하지 않으며 어느장소나 될 수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상영을 원하신다면 100명의 관객과 스크린, 스피커만 있으면 상영을 위해 완성된 필름의 카피를 보내드릴겁니다. 전세계 상영을 마친후에는 DVD와 디지털다운로드(iTunes, Netflix 등)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바라건대 이를 통해 많은 판매가 이루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지만 수집된 기록들로 11Eleven Project가 정말 하려고 하는것은 위에 나열된 그 어느것도 아닙니다. 11Eleven Project는 순수 비영리 프로젝트 입니다! 판매로 벌어들인 모든 수입은 아래에 나열된 곳들에 모두 나누어 질 것입니다.

SAVE THE CHILDREN
THE HUNGER PROJECT
WWF
OPPORTUNITY INTERNATIONAL
GLOBAL VOICES
HAMLIN FISTULA


굉장히 심사숙고하여 선택되어진 곳들이며 지혜롭게 사용되도록 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About 을 참고해주시고,
2011년 11월 11일, 어떤 기록을 어떻게 남길 것인지 지금부터 고민을 시작해주세요~!

On 11.11.11 Press Record!

* 홈페이지(www.11ElevenProject.com)에 가셔서 꼭 등록(Register)해주셔야 이 프로젝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 한국 페이스북페이지http://www.facebook.com/11elevenprojectkorea


- 트위터 : @11elevenprojec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