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to the xound

Wii 팝니다 :-) - 판매되었습니다~ 본문

Favorite Things

Wii 팝니다 :-) - 판매되었습니다~

hanlee.com 2008. 7. 17. 14:40
판매완료되었습니다. 구매하신분, 게임 재밌게 하세요. :-)

-------------------------------------------------------------------------

Wii 팝니다. :-)
올해 3월에 샀으니 이제 겨우 4개월 좀 지났네요.ㅋ 원래 한번 산 물건은 잘 안 파는데 지성이랑 놀고 뭐 이런 저런 일로 바쁘고 하다보니 할 시간이 전혀 없더라구요. 처음 구매했을때 한두번 은주와 재밌게 했었는데 그 이후론 거의 월례 행사로 한번씩 하는 수준. -.-a 게임은 정말 거의 재미를 못 붙이는 편이라, 블루레이 되고 동영상 제대로 되고 사진 제대로 보고 인터넷 제대로 보는, 플스3에 훨씬 더 자주 손이 가더군요.

일단 제가 미국에 있는터라 한국에 계신 분들과는 거래가 불가능 하구요,
미국 뉴저지(포트리/팰팍)/맨하탄 등지에 계신 분들, 관심있으신 분들 연락주세요.^^ (연락처는 맨~아래에 있습니다) 워낙 깨끗하게 조심조심 쓰는 편이라, 박스 비닐 포장, 테잎 하나하나 까지 다 있고, 상태도 최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글은 판매를 위해 헤이코리안(HeyKorean)에 올리면서 적은 글입니다.

구성물

- Wii + Wii Sports 구성물 모두 (Wii Remote 1개, NunChuck 1개, Wii Sports 게임 1개 포함)
- 추가 Wii Remote 1개(WiiPlay구성물), 추가 NunChuck 1개.
- 게임 4종 (Wii Sports를 합하면 5개) : 게임안 설명서도 모두 완벽하게 깨끗합니다.
   Mario Party 8
   Wii Play
   Rayman 2
   Cooking Mama
- Psyclone Component Cable for Wii : HDTV연결용 컴포넌트케이블
- 추가 Wii Remote 고무 jacket 2개 : 닌텐도에 신청해서 받았으며, 전혀 쓰지 않은 새것입니다.

가격 : $390
방법 : Pick up. (Shipping 은 안 합니다.) - 뉴저지 포트리에 삽니다.

--

기기 모든 동작은 아무 문제없이 완벽합니다. 두 살된 아이가 있는데, 아이때문에, 개인적으로나 와이프와 함께로나, 게임할 시간이 정말 전혀 없더군요. 두살짜리 아이가 게임을 이해하고 하기도 불가능하구요. ^^; 3월초에 마지막 남은 제품을 어렵게 어렵게 구입하고는 지금까지 정말 몇번 못 했습니다. 같이 해보려고 타이틀도 몇개 샀는데 제대로 해보지도 못했구요. 성격상 한번 산 물건은 잘 안 팝니다만, 그냥 두니 먼지만 쌓여서 더 시간이 가기전에 팔기로 맘 먹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에 붙은 테잎, 끈 하나하나까지 다 모아놓고 깨끗하게 사용하는 타입이라 새거나 다름 없습니다. 아이가 건드릴까봐 장식장 구석에 넣고 빼면서 생긴 기스(조명에 비춰보면 보입니다)외에는 그냥 세워둔터라 본체도 깨끗합니다. 센서고정할때 쓰는 form스티커도 두개만 쓰고 나머지는 그대로 있습니다. 기본구성품인 비디오/오디오 케이블은 따로 구매한 컴포넌트 케이블을 사용했기때문에 아예 꺼내지도 않았구요. 거의 사용을 안 해서 리모트 스트랩도 깨끗합니다.

--

그럼, 관심 있으시면 문자나 메일주세요.
사는 곳은 New Jersey 포트리(Fort Lee)입니다.

// HAN.


'Favorite Thin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ttle Big Planet ! ^^  (0) 2008.10.31
Little Big Planet : 10월 27일!!  (0) 2008.10.17
한 씨를 기억하세요!  (0) 2007.09.10
Tokina 12-24mm F4 렌즈 영입  (0) 2007.09.09
GPS로 위치를 기록하자!!!  (0) 2007.08.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