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to the xound

나의 가는길을.. He knows the way 본문

Sketchbook/In Christ

나의 가는길을.. He knows the way

hanlee.com 2007. 7. 30. 13:3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욥기서 23:10

---

But he knows the way
that I take;

when he has tested me,
I will com forth as gold.

Job 23:10

---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신다.

// Han.
Comments